삼성전자 서비스가 이것밖에 안되다니~~ > 질문과 답변




삼성전자 서비스가 이것밖에 안되다니~~

작성자 푸요누루59
작성일 18-11-08 20:59 | 조회 2 | 댓글 0

본문

저같은일 겪으신분 계신다면 손!!!들어주세요~~

 

하우젠 에어컨을 구입하여 7년차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에어컨에 이상이 생겨서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취해 기사님이 집으로 방문하셨습니다.(8/29일 방문)
에어컨 부품이 고장났다고 하시는데, 부품이 단종되어서 구할수 없다고 하셔서
제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그럼 이 에어컨을 어떻게 하냐..몇백만원씩 들여서 사놓고 부품이 단종이라 고칠수도 없다는게 납득도 안되고 이해도 불가해서 여쭤보니
에어컨 수명이 7년이다, 에어컨 전자제품수명이 7년이고, 삼성전자에서도 모든 부품을 가지고 있을수 없으니 단종된기계의 부품은 굳이 가지고 있지 않아도 문제 되는 사항이 아니다 라고 말씀을 하시길래

그럼 사람들이 몇백만원을 들여 에어컨을 구입하면서 아~~7년 쓰고 버리면 되겠구나 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냐..라고 따지듯 물으니

중고거래하는 사이트에 이부품사진을 올려서 혹시 가지고 계신분이 있으면 구입해서 교체해서 사용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는데

저는 삼성전자 서비스가 이정도 밖에 안되는지 참 의문입니다.

그리고 묻고 싶습니다. 삼성전자에서 근무하는 재벌사원분들은 2~3백만원주고 에어컨을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7년쯤 되어 고장이나서, 부품을 교체하려고 할때 부품이 없으면 아~~에어컨은 7년이 수명이니까..이제 버리자 하는 마음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하시는지..정말 묻고 싶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라 여기고 믿고 구입한 고객입장에서는 왠지 속은 기분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